PR

뉴스 | 'Flyff Online', 'Rappelz Online' 및 'Flyff Legacy' 한국 토너먼트 게임 플랫폼 GemP…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23-12-19 조회962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당사의 연결 자회사인 Gala Lab Corp. (한국 성남, 대표이사: 김현수)는 BPMG Co,. Ltd.(한국 대표이사 차지훈)가 운영하는 게임 토너먼트 플랫폼 GemPION에 합류하게 되었음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개요
GemPION은 BPMG Co,.가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 에버스케일과 공동으로 제공하는 대전 특화 게임 플랫폼으로, 게임 이용자끼리 토너먼트를 즐기거나, 각종 미션에 참여하여 암호화폐로 보상을 받는 등 게임을 능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요소를 많이 담은 Web 3.0 게임 플랫폼입니다. 현재 Playwith Inc.가 동남아시아에서 서비스 중인 씰M(현지명 SEAL M)이 라인업에 합류했으며, Gala Lab Corp.이 자체 개발해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게임 「Flyff Online」, 「Rappelz Online」 및 모바일 게임 「Flyff Legacy」가 라인업에 포함되어 GemPION에서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토너먼트 우승 상품으로 GHUB가 부여됩니다.
Gala Lab Corp.은 GemPION을 통해 유저들의 결속력 강화와 GemHUB의 확장 및 가치 상승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 BPMG Co,. Ltd 개요
2021년 8월에 설립된 블록체인 기업 BPMG Co,. Ltd는 멀티체인 지갑 케이민트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 STO 사업, 인프라 구축 및 운영, GameFi(※1) 구축 등 블록체인에 특화된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BPMG Co,. Ltd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인 GemHUB와 올인원 멀티체인 지갑 케이민트(KMINT) 등 다양한 블록체인 서비스와 기술을 제공하고 있으며, BPMG Co,. Ltd의 핵심 인력들은 블록체인 토큰 생태계를 기획하고 구축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지훈 대표이사는 넥슨과 스마일게이트에서 게임 사업을 이끌었으며, 2019년부터 블록체인 업계에 합류하여 BORA NETWORK의 대표로 보라 프로젝트의 성공에 기여했고, 70억 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완료하고 국내 유수의 IT 기업에서 코스닥 상장사인 아이티센, 메가존, 효성그룹의 갤럭시메타버스 등의 파트너와 함께 금융, 게임,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자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건강한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ITCEN GROUP과 2022년 공동 설립한 조인트벤처 크레더(CREDE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3. Web3.0 개요
웹3.0은 빅테크 플랫폼이 주도하는 중앙화된 현재의 웹2.0과 달리 인공지능, 블록체인 등의 기술을 활용하여 보다 개인화된 인간 중심의 웹 생태계를 의미한다. 웹 3.0에서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플랫폼 등 소수가 데이터를 독점하는 형태가 아닌 데이터 주권을 이용자에게 부여하고, 개인이 직접 데이터를 저장, 사용, 소유하게 되어 높은 보안성과 익명성을 갖게 된다.
웹 3.0 게임 시장은 2021~2032년 동안 연평균 약 18% 성장해 2032년에는 약 300억 달러(약 40조 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웹3.0 게임은 아직 대중화된 시장은 아니지만, 블록체인 게임 활동은 크게 성장하고 있다. 블록체인 게임 활동은 2021년 이후 약 2,000% 이상 증가하고, 웹 3.0 게임 관련 고유 활성 지갑(Unique Active Wallet UAW)은 2021년에 100만 개에 달하며, 2025년까지 5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23년 5/6월호)

4. GemHUB 개요
GemHUB는 2022년 블록체인 기업 BPMG Co,. Ltd가 공개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프로젝트로, 블록체인 기반이 없는 게임을 지원하기 위해 출범했습니다. GamHUB는 2022년 첫 공개 이후 지속적인 확장과 고도화를 거쳐 2023년 12월 현재 GemHUB 2.0으로 진화하여 서비스되고 있으며, 플랫폼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클라우드 전문 기업 Megazone, 문화 콘텐츠 기업 Barunson Labs, 게임 퍼블리싱 Play With(플레이위드), 게임 개발사 Gala Lab Corp. 등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더 다양한 기업 및 서비스와 파트너십을 맺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Megazone이 일부 참여한 70억 원 규모의 투자로 안정적인 프로젝트 진행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Gala Lab Corp.을 비롯한 게임 파트너들의 적극적인 협력으로 빠른 안착이 기대되는 플랫폼입니다.

5. GemPION 개요
GamPION(https://gempion.io/tournaments)은 GamHUB에 참여하는 게임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GamHUB의 거버넌스 토큰인 GHUB 토큰 규모 내에서만 인게임 토큰을 발행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GHUB 토큰의 가치 유지와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무분별한 P2E 게임의 출현과 한 종류의 P2E 게임에서만 운영되는 토큰의 가치 하락 등의 문제로 대중과 투자자들의 관심을 잃어가고 있는 지금, 여러 게임사들이 참여하여 지속가능한 토큰노믹스와 거버넌스 구조의 P2E 생태계 플랫폼입니다.

(※1)GameFi(게임파이)는 Game(게임)과 Finance(금융)를 합친 신조어입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게임에서는 게임 내 화폐로 암호화폐(가상화폐)를 사용하며, 인기 있는 게임의 경우 해당 통화가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거래되어 획득한 통화를 엔화, 달러, 등의 통화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문의처》
Email: ir@gala.jp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