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뉴스 | NFT /블록체인 게임 「Flyff Universe(프리프 유니버스)」 퍼블리싱 및 전략적 제휴 계약 체결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23-07-04 조회5,071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당사 연결 자회사인 Gala Lab Corp.(대한민국 성남시 대표이사 김현수 CEO)는 BPMG Co., Ltd. 및 Wemade Connect Co., Ltd.와 NFT/블록체인 게임(※1) 「Flyff Universe(프리프 유니버스, 이하 Flyff Universe)」에 대해 퍼블리싱 및 게임 사업 관련 전략적 제휴 계약 체결하였음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계약서 개요
  Gala Lab Corp.이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Flyff Universe」는 앱 다운로드가 필요 없고 PC와 모바일 웹 환경에서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HTML5 게임'으로, 2022년 6월 14일 글로벌 서비스 시작 후 6개월 만에 등록자 수 200만 명을 달성하였으며, 현재 등록자 수 300만 명에 도달하여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습니다.
  이번 제휴로 (주)BPMG(BPMG Co., Ltd.)와 (주)위메이드 커넥트(Wemade Connect Co., Ltd.)는 HTML5 기반 MMORPG 「Flyff Universe」와 올해 공개를 목표로 개발 중인 Web3.0 게임 「Flyff Universe」를 공동으로 글로벌 서비스하게 됩니다.
  (주)위메이드 커넥트(Wemade Connect Co., Ltd.)는 NFT/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운영 경험이 있으며, 자체 게임 및 라이선스 게임을 글로벌 서비스 하고 있는 한국 대표 게임 기업이다. 이번 계약은 전세계 게임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Flyff Universe」의 글로벌 서비스 확대를 위해 향후 운영은 (주)위메이드 커넥트(Wemade Connect Co., Ltd.)가 담당하고, 갈라랩(Gala Lab Corp.)은 자체 개발력 확장에 집중하며, BPMG Co. Ltd.가 구축 및 제공하는 Web3.0게임(※4) 플랫폼 GemHUB 내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해 나갈 예정입니다.
  이번 공동 사업 체결을 통해 Gala Lab Corp.의 게임 제작 노하우와 Wemade Connect Co., Ltd.의 운영력, BPMG Co., Ltd.의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하여 유저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우리 그룹의 더 큰 수익 및 기업 가치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1) NFT/블록체인 게임이란 암호화폐 기반 기술인 블록체인(※2)을 활용해 게임 내 아이템이 ‘NFT(※3)화’된
게임을 말하며,GameFi(Game and Decentralized Finance:게임과 탈중앙화금융의 합성어)라고도 불립니다.
(※2) 블록체인이란, 분산형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여러 대의 컴퓨터에 암호화 기술을 결합하여 거래 정보 등의 데이터를 동기화하여 기록하는 방식으로, 일정 기간의 거래 데이터를 블록 단위로 묶어 컴퓨터끼리 서로 검증하면서 올바른 기록을 사슬처럼 연결하여 축적하는 구조입니다.
(※3) NFT(Non-Fungible Token:대체 불가능한 토큰)는 ‘위조 불가능한 감정서-소유 증명서가 첨부된 디지털 데이터’를 의미하며, 암호자산과 마찬가지로 블록체인 상에서 발행 및 거래되는 디지털 데이터입니다.
(※4) Web3.0 게임은 기존 게임과 달리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암호화폐나 NFT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획득한 자산을 소유하고 마켓 플레이스에서 가상화폐나 현실세계의 화폐와 교환할 수 있어, 두 세계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듭니다.

2. 계약 대상자 개요

계약 회사명 : BPMG Co., Ltd.
대표이사 : 차지훈
NFT/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https://www.gemhub.net/

계약 회사명 : Wemade Connect Co., Ltd.
대표이사 : 이호대
웹사이트 : https://wemadeconnect.com/



《문의처》
Email: ir@gala.jp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