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뉴스 | HTML5 게임「Flyff Universe(프리프 유니버스)」등록자 수 200만명 돌파 알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조회9,124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당사의 연결 자회사 (주)갈라랩 (대한민국 성남시, 대표이사 김현수)에서 자체 개발한 HTML5 게임 'Flyff Universe(프리프 유니버스)'의 등록자 수가 2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1.「Flyff Universe」개요

"Flyff Universe"는 HTML5 게임(*1)으로 개발되었으며, 사용자는 앱 다운로드가 필요 없으며, PC나 모바일 웹 환경에서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Flyff Universe」는 누계 다운로드 수 5천만명을 돌파한 「Flyff Online(프리프 온라인)」의 HTML5판입니다. 2022년 6월 14일에 글로벌 서비스 개시 후는 서비스 개시 후 5일간 동남아시아 지역을 포함한 사용자 수는 50만명에 도달, 2022년 7월 15일에는 등록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그 후 2022년 8월 15일에 일본 서비스를 개시해, 2022년 10월 3일의 시점에서 150만명을 돌파하여, 현재는 200만명의 보다 많은 유저 분들이 즐겨하시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HTML5판은 다운로드가 필요 없고 PC·모바일의 웹 환경에서 간단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팬으로서 "Flyff Online"을 즐겨 주신 사용자들을 고려하여 프리프 초기의 클래식 버전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하고 있으며, 귀여운 동화 같은 세계와 캐릭터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의 HTML5버전에서 더 나아가, 향후 Play To Earn(P2E)(*2) 기능을 실장해 NFT 게임/블록 체인 게임(*3)으로도 서비스 제공해 드릴 예정 입니다.


*1: HTML5 게임은 HTML(Hyper Text Markup Language)의 버전 5를 사용하여 개발된 게임을 말합니다. 기존 앱 게임과 달리 앱 다운로드가 필요 없어 웹 브라우저 상에서 작동하는 게임을 말합니다.
*2: Play To Earn(P2E)이란 블록체인 게임 내에서 얻은 수입이나 포인트를 암호자산으로 바꾸어 거래소 등에서 매매가 가능하며,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것을 'Play To Earn'(P2E)이라고 합니다.
*3: NFT 게임/블록체인 게임이란 암호자산 기반 기술인 블록체인(*4)을 이용하여 게임 내 아이템이 'NFT(*5)화'되어 있는 게임을 말합니다. GameFi(Game과 Decentralized Finance: 게임과 분산형 금융을 곱한 조어)라고도 합니다.
*4: 블록 체인이란, 분산형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여러 컴퓨터에 암호기술을 조합하여 거래정보 등의 데이터를 동기화하여 기록하는 방법으로 일정 기간의 거래데이터를 블록단위로 묶어 컴퓨터끼리 검증하면서 올바른 기록을 체인(사슬)처럼 연결하여 축적하는 구조입니다.
* 5: NFT(Non-Fungible Token: 비대체성 토큰)란 '위조 불가 감정서 및 소유증명서가 첨부된 디지털 데이터'로 암호자산과 마찬가지로 블록체인 상에서 발행 및 거래되는 디지털 데이터입니다. 끝.

《문의처》
E-mail: ir@gala.jp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