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Gala Lab

Gala Lab은 네트워크 세상에 부는 신선한 향기와 바람이 되어,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Gala Lab 만의 새롭고 특색있는 재미를 널리 퍼뜨릴 것입니다. 나아가 게임 산업에서 풍성한 열매를 맺어 많은 이들과 함께 나누는 꿈의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Connect : 게임으로 소통하는 네트워크 세상

Gala Lab은 단순한 ‘놀이’에서 ‘산업’과 ‘문화’로 성장한 게임을 통한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의 장으로 여러분과 함께하려 합니다.  게임을 통해 온·오프라인 경계 없이 수많은 사람들과 교류하고 있는 지금, 서로 다른 문화와 언어를 가진 전 세계의 게이머들이 자유롭게 소통하는 그 중심에 Gala Lab의 게임이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Joy : 즐거움을 전하는 기업

그 동안 쌓아온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은 물론, 전 세계 더 많은 나라에서 Gala Lab의 게임을 만나는 즐거움을 전하고자 합니다.  더불어 ‘네트워크 세상에 부는 신선한 향기와 바람’ 같은 게임들로 Gala Lab만의 새롭고 특색 있는 재미를 선사하는 ‘즐거움이 가득한 기업’이 되겠습니다.

​Connect + Joy : 재미로 하나되는 글로벌 문화 기업

대한민국에서 게임은 많은 국민들의 즐거운 시간을 채워주는 문화인 동시에 산업으로서도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유저들을 ‘재미’로 이어주는 ‘문화 전도사’로서 그 뛰어난 역할을 훌륭하게 해내고 있습니다.  게임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여러분과 만나기 위한 Gala Lab의 힘찬 걸음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다.